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 행동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 정보가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소액결제는, 결제를 시도할 때 결제 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를 시도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되는 반면, 정보이용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에 접속하여 판매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구매해주면 소액결제현금화 완료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소액결제현금화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비교적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휴대폰결제 현금화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콘텐츠이용료의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로 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에 유행했던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긴 글을 보내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를 차감한다 라는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게끔 하는 사기 수법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